
베센트 재무장관, 미국이 이란으로부터 10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를 '압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락••Decrypt
스콧 베센트 재무장관은 미국이 압류를 통해 이란으로부터 약 10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노골적으로 빼앗았다"고 말했습니다.
원문 보기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스콧 베센트 재무장관은 미국이 압류를 통해 이란으로부터 약 10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노골적으로 빼앗았다"고 말했습니다.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