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ugget SymbolCoinugget
(24h)
0
연결 상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FTX 붕괴 이후 최대 주간 하락폭을 기록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은 3,900억 달러 손실을 입었습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FTX 붕괴 이후 최대 주간 하락폭을 기록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은 3,900억 달러 손실을 입었습니다.

하락
BTCETH
Tokenpost

암호화폐 시장은 광범위한 매각으로 인해 디지털 자산 부문에서 거의 3,900억 달러에 달하는 손실이 발생하면서 수년 만에 가장 어려운 주 중 하나를 겪었습니다. 비트코인(BTC)은 일주일 동안 17.3% 급락했고, 이더리움(ETH)은 22% 하락해 FTX 붕괴로 암호화폐 시장이 큰 폭락을 촉발했던 2022년 11월 이후 가장 가파른 주간 하락세를 기록했다.

원문 보기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어 있습니다.